See All Global Menu

Learn More


PAGE TITLE

description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rragen Insights

Norragen Insights

Norragen Insights

게시판 상세
제목 미니멀 스킨케어 루틴 왜 비타민C가 꼭 포함되어야 할까?비타민C 스킨케어 파헤치기, DOs and DON'Ts
작성자 Norragen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9-11 13:17:1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028

비타민C를 미니멀 스킨케어에 꼭 포함시켜야 하는 이유!

효과적인 비타민C 스킨케어

많은 사람들이 지나치게 여러 종류의 스킨케어 제품들을 사용합니다. 하지만 복잡한 스킨케어 습관이 가져오는 부정적인 영향에 대해 알고 있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노라젠의 어드바이저, 스킨테라피스트 미아얄마손(Mia Hjalmarsson)은 “실제로 클리닉에서 만난 많은 고객들이 한 번에 너무 많은 스킨케어 제품들을 사용한다. 이는 피부 장벽을 손상시키고 피부 pH의 균형을 깨뜨릴 수 있다”, 또한“여러 제품을 많이 바를수록 피부 문제를 해결해주고, 피부를 개선해줄 거라 믿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라고 전했습니다.

과도한 스킨케어 사용으로 인해, 혼합되어서는 안 되는 제품들을 동시에 바르고 피부가 악화되는 부작용이 있습니다. 과다 사용 및 잘못된 혼합 사용은 제품의 효과를 감소시키거나, 성분들이 충돌하여 효능이 상쇄될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극심한 건조, 피부 자극, 여드름, 혹은 피부에 염증을 일으키기도 합니다.

“내 피부에 효과 있는 최소한의 균형 잡힌 스킨케어 루틴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스킨케어의 주된 목적은 피부 장벽을 지켜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 손상을 막도록 유지하는 것이다.”라고 미아(Mia)는 전했습니다.

미니멀 스킨케어의 핵심! 비타민C는 어떤 효과를 가져올까요?

“비타민C는 건강한 피부를 위한 필수 성분이다”라고 미아(Mia)는 말합니다.
비타민C는 경피 수분 손실을 줄이고 윤기있는 피부로 만드는 데 도움을 줍니다. 과학적으로, 비타민C는 노화를 일으키는 활성산소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항산화제입니다. 또한, 비타민C는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고, 자외선에 의한 광손상을 보호하는 데 있어서 항산화제를 돕는 역할도 합니다.

여기서 잠깐! 20세 이상의 독자분들, 주목해주세요.
나이가 들수록 점점 더 피부 속 콜라겐의 생성량이 줄어든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바로 비타민C가 모든 사람에게 필수적인 이유 중 하나입니다!

비타민C 스킨케어 제품, DOs and DON’Ts: 비타민C 효능 최대화하기

그렇다면, 어떻게 피부를 안전하게 지키면서 비타민C의 효능을 최대화할 수 있을까요?

첫째, 안전하게 사용하기!하이드록시 혹은 베타 하이드록시 산음 비타민C와 함께 동시에 사용하지 마세요.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같이 사용할 순 있지만, 두 성분을 사용하게 된다면 하루 중 시간 간격을 두어 다른 시간대에 사용하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둘째, 최적의 효과 얻기!비타민E와 함께 사용하세요. 비타민C는 단독으로 사용할 때보다 비타민E와 함께 사용할 때 항산화 효과가 더 풍부합니다.

NORRAGEN의 내추럴 씨플러스 클라우드베리 모이스처 크림을 만나보세요

클라우드베리 6000PPM이 함유된 노라젠 모이스처 크림은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수분을 공급하도록 개발되었습니다.

북유럽에서 채취할 수 있는 클라우드베리는 스킨케어에 필수적인 중요 성분들로 이뤄져 있습니다. 비타민C, E 뿐만 아니라 풍부한 지방산도 함유하고 있죠.

이 작은 클라우드베리 열매가 오렌지보다 더 많은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게다가 비타민C와 함께 시너지를 내는 비타민E까지 풍부하답니다!

SKINCARE FACTS
과도한 스킨케어 사용, 잘못된 성분 조합은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피부의 콜라겐 생성량이 점점 더 감소합니다.
비타민C는 콜라겐 생성 작용을 하며, 건강한 피부를 위해 가장 중요한 필수 성분입니다.
북유럽 클라우드베리는 피부에 효과적인 슈퍼베리이며, 오렌지보다 풍부한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첨부파일 insight-list_n3-thumb.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